KB국민카드, 스타샵 가맹점 이용 고객 포인트 적립 이벤트 실시
상태바
KB국민카드, 스타샵 가맹점 이용 고객 포인트 적립 이벤트 실시
  • 홍진희 기자
  • 승인 2016.11.0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는 11월과 12월 세븐데이(7이 포함된 날짜)에 제휴 가맹점인 스타샵 가맹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 이용하면 포인트를 제공하는 ‘KB스타샵과 함께 하는 세븐데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진희 기자] KB국민카드가 제휴 가맹점 연계 데이(day) 마케팅을 실시한다.

KB국민카드는 11월과 12월 세븐데이(7이 포함된 날짜)에 제휴 가맹점인 스타샵 가맹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 이용하면 포인트를 제공하는 ‘KB스타샵과 함께 하는 세븐데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11월 7일, 17일, 27일과 12월 7일, 17일, 27일에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BC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스타샵 가맹점에서 건당 7만원 이상 이용하면 5000포인트(1일 1회)가 적립된다.

모든 행사일마다 행사 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3만 포인트가 적립된다.

스타샵 가맹점은 할인, 포인트 적립 및 이용 서비스가 제공되는 KB국민카드의 대표적인 제휴 가맹점으로 음식점, 의류점 등 전국적으로 19만여 개가 운영되고 있다.

스타샵 가맹점은 가맹점 입구에 부착된 스타샵 스티커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KB Wise Wallet(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11월 4일부터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가족을 위한 선물 구매 등 카드 이용이 많아지는 연말을 맞아 행운의 숫자 7이 들어있는 세븐데이에 많은 고객들께서 KB국민카드를 이용하시고 포인트도 적립 받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