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스튜디오629, ‘우파루팡’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
상태바
NHN스튜디오629, ‘우파루팡’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6.11.0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파루팡' 사전예약 경품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NHN엔터테인먼트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NHN스튜디오629는 우파루 지적재산권(IP)를 사용한 퍼즐게임 우파루팡(WooparooPang)의 출시를 앞두고 한국을 포함 전세계 이용자 대상으로 3일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우파루’는 지난 2013년 2월 소셜네트워크게임(SNG) 우파루마운틴의 출시와 함께 탄생한 캐릭터로, 현재까지 ‘우파루’ 시리즈는 총 매출 약 800억 원과 약 1500만 다운로드를 기록, NHN스튜디오629를 대표하는 IP로 성장했다.

우파루팡은 귀여운 ‘우파루’ IP를 활용해 새롭게 출시하는 3매치 퍼즐게임이다. 기존 3매치 게임과 차별점은 전세계 이용자들과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소셜요소가 추가됐다.

우파루팡은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희귀 캐릭터 ‘플로체’와 롯데월드 할인쿠폰-톰 오브 호러 입장권을 지급한다. 또, 신청자 추천 친구가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친구1인당 루비 30개를 추가 지급하고, 사전예약을 신청한 친구의 숫자에 따라 다양한 쿠폰과 무료티켓 등 경품을 제공한다.

윤광노 NHN스튜디오629 사업부장은 “우파루 IP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대만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만큼 글로벌원빌드로 동시 출시하기 위해 전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며, “국내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으니 사전예약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