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 창립 4주년 고객 이벤트 진행
상태바
JT친애저축은행, 창립 4주년 고객 이벤트 진행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6.10.27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친애저축은행’이 창립 4주년을 맞아 내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JT친애저축은행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아시아 글로벌 금융 그룹 J트러스트 그룹의 국내 계열사 ‘JT친애저축은행’이 창립 4주년을 맞아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내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4주년을 기념해 총 4번의 시즌 이벤트 방식으로 운영된다.

보름씩 진행되는 시즌 이벤트는 퀴즈 이벤트와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사은 이벤트로 구성되며, JT친애저축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20세 이상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퀴즈 이벤트는 시즌마다 JT친애저축은행과 관련된 4가지 퀴즈가 출제되며 참여자 중 시즌별 4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갤럭시 기어S2, LG 빔프로젝터, 닥터드레 헤드폰, 스노우피크 텐트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멤버십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시즌별 선착순 총 300명에게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윤병묵 JT친애저축은행 대표는 “지난 4년간 ‘서민을 위한 금융사’라는 소명을 다하고자 여러 노력을 기울여 왔지만 아직도 보여드리고 싶은 모습이 무궁무진하다”며 “JT친애저축은행만의 차별화된 노하우를 통한 경제적 지원 외에도 사회적 약자를 위한 활동을 통해 대표적인 서민 금융 동반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소통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