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저축은행 김미은 주임, 금융위원장 표창 수상
상태바
모아저축은행 김미은 주임, 금융위원장 표창 수상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6.10.2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아저축은행 김미은 주임(가운데)이 지난 25일 금융위원회에서 주최한 ‘제1회 금융의 날’ 기념행사에서 서민금융부문 금융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모아저축은행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모아저축은행 김미은 주임이 지난 25일 금융위원회에서 주최한 ‘제1회 금융의 날’ 기념행사에서 서민금융부문 금융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모아저축은행 창구 직원인 김미은 주임은 지난 1998년 입사한 후 지역 서민금융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고, 불법 사금융 척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특히 저축은행의 대표 서민금융상품인 햇살론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애정으로 시스템 개발에 참여하고 고객 민원 처리와 현장에서의 빠른 업무처리 등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했으며 고금리 이용자의 햇살론 전환에 적극적인 홍보활동도 병행했다.

더불어 보이스피싱사고 예방에 기여해 인천 남부경찰서로부터 감사장을 수여받은 바 있다.

김 주임은 지난해 12월 창구에서 안절부절못하는 고객 A씨(41)의 고액 정기적금 중도해지를 수상하게 생각해 즉시 관할 경찰서로 신고한 것이다.

모아저축은행 관계자는 “김미은 주임의 적극적인 근무태도와 고객의 작은 일도 무심코 지나치지 않는 관심 있는 행동이 다른 직원들의 모범이 되고 있다”며 “이번 금융위원장 표창을 계기로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저축은행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