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롯데면세점, 경주시 관광활성화로 지역상생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롯데면세점, 경주시 관광활성화로 지역상생
  • 이아량 기자
  • 승인 2016.10.26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25일 경주시청에서 경주 관광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왼쪽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 최양식 경주시장)

[매일일보 이아량 기자] 롯데면세점이 25일 지진과 태풍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북 경주시에 내외국인 관광객 유치 활동 및 마케팅 지원을 위한 관광활성화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또 이날 행사를 통해 롯데면세점은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발표한 롯데그룹 경영쇄신안에 부합해 사회적 가치를 우선시하는 기업으로 한발 더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번 협약에서 롯데면세점과 경주시는 지역 내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관광객 유치 및 홍보 협조, 경주지역 사회공헌 활동 공동 협조, 경주세계문화엑스포 내 롯데면세점 홍보관 활성화 등을 통해 내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롯데면세점은 또 2017년 롯데면세점 경영전략 회의 개최 및 자사 전 직원이 참여하는 3차례에 걸친 합숙교육 장소를 경주에서 진행하는 등 지역경제 살리기에도 나서기로 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해 10월 열린 경주세계문화엑스포인 실크로드 경주2015에서 경주를 기점으로 한 경상북도 지역의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엑스포공원 문화센터 내 한류스타 모델을 활용한 홍보관을 열고 외국인관광객 유치에 나선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