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기내부터 휴가분위기 즐기세요”
상태바
제주항공 “기내부터 휴가분위기 즐기세요”
  • 허영주 기자
  • 승인 2010.07.2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비즈]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종철)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탑승객을 위한 각종 기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7월20일부터 8월20일까지 한달간 국내선 3개 노선과 국제선 5개 노선에서 밀짚모자를 쓴 남녀 승무원이 하와이언 셔츠를 입고 기내서비스를 제공하는 바캉스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한 8월13일까지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어린이 탑승객에게는 비행기 모형의 비치볼을 증정하며, 어린이 동반 가족을 대상으로 가위바위보, ox게임 등 기내게임을 통해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국내선에서는 7월29일까지 어린이 동반 가족고객을 대상으로 오전 11시이후 김포발 제주행 항공편에서 게임을 진행해 매 편당 세 가족을 뽑아 △1등(1가족) 도라에몽 애니메이션 티켓 2매와 캐릭터 연필 △2등(2가족) 테일즈런너 학습만화 2권 등을 증정한다.

또 국제선에서는 7월26일부터 8월8일까지 일본 오사카 출발편에서 가족고객을 대상으로 게임을 진행해 매 편당 그리스·로마신화 어린이뮤지컬 티켓 2매, 테일즈런너 학습만화 2권을 선물로 준다.

제주항공은 일본노선에서 한복조끼와 족두리를 쓴 객실승무원이 기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주행 항공편에서는 제주사투리 기내방송을 하는 등 다양한 이색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