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 미국 LA서 '클래시 로얄 킹스컵' 대회 개최
상태바
슈퍼셀, 미국 LA서 '클래시 로얄 킹스컵' 대회 개최
  • 김보배 기자
  • 승인 2016.10.25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보배 기자] 슈퍼셀은 오는 11월 6일 미국 LA에서 '클래시 로얄 킹스컵' 대회가 열린다고 25일 밝혔다.

유튜브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에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탑 클래시 로얄 유튜버 8명과 당일 예선전을 거쳐 선발된 일반 선수 8명이 파이널에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총 10만달러의 상금이 걸린 클래시 로얄 킹스컵에는 한국의 도티가 아시아 대표로 초청 받아 다른 7명의 탑 유튜버들을 비롯 전 세계에서 모인 클래시 로얄 숨은 고수들과 기량을 겨룬다.

도티는 클래시 로얄이 국내에 출시된 이후 수 개월 간 국내 랭킹 1위 자리를 지킨 실력자로 이번 대회에서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슈퍼셀 관계자는 "글로벌 탑 클래스 플레이어들의 경기를 통해 무한대에 가까운 전략 조합과 다양한 재미요소들이 가득한 클래시 로얄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토너먼트의 특성상 박진감이 더해지고 예상치 못했던 결과가 속출할 수 있어 시청자들은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클래시 로얄은 나만의 카드 덱을 구성해 고도의 전략을 발휘해 승부하는 1대1 PvP 방식의 게임으로 '클래시 오브 클랜'의 친근한 캐릭터들에 더해 매우 쉽고 간단한 플레이 방식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