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하얏트 서울, 핼러윈 맞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그랜드하얏트 서울, 핼러윈 맞이 이벤트 진행
  • 이아량 기자
  • 승인 2016.10.21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그랜드하얏트서울 제공

[매일일보 이아량 기자] 오는 31일 핼러윈데이를 앞두고 그랜드하얏트 서울은 호텔 내 각 레스토랑에서 테마형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21일 밝혔다.

유러피언 식료품점 델리에서는 어린이 및 여성 고객을 위한 핼러윈 캐릭터의 다양한 초콜릿과 쿠키를 판매한다.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는 호박 수프를 비롯, 핼러윈 테마 디저트 스테이션을 준비하고 직원들은 호박모자와 캐릭터 앞치마를 갈아입고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맞이한다.

국내 최초로 핼러윈 파티를 선보인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올해 핼러윈 인 원더랜드라는 테마로 파티를 진행할 예정으로 29번째 테마파티를 기념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콘셉트의 파티를 선보인다.

초청 DJ와 새롭게 선보이는 제이제이 하우스 밴드 웨이브의 라이브 공연, 베스트 코스튬 콘테스트 등을 진행하는 한편 핼러윈 메이크업 부스가 별도로 준비돼 있으며 오는 21, 22, 28, 29일 4일간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하얏트 서울 관계자는 “최근 5년간 이벤트가 있는 날에 파티 관련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올해는 가족 고객이 많이 찾는 뷔페 레스토랑에서도 재미를 더하는 깜짝 이벤트가 마련되면서 매출증진을 기대하고 있다”며 “올해 핼러윈 이벤트가 있는 주말의 객실 예약률은 이미 90% 초과한 상태”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