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세계불꽃축제와 함께하는 'Seoul Concert 2016' 개최
상태바
서울세계불꽃축제와 함께하는 'Seoul Concert 2016' 개최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6.10.06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서울시는 10월 8일 오후 4시 30분 부터 2시간 동안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서 외국인 관광객과 서울 시민들이 함께 즐기는 <Seoul Concert 2016>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서울세계불꽃축제(19시)의 사전 행사로 추진되며,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해 서울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올해 방콕, 상하이 등에서 서울 관광 홍보 부스 운영시 많은 관심을 보여준 현지 관광객 1,000여명을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이번 공연에는 국내는 물론이고 아시아에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B1A4를 비롯해 I.O.I, 마마무, 투포케이가 출연하고 국민 댄스 그룹인 DJ DOC도 등장해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을 펼친다.

콘서트는 ‘비짓서울’, ‘라이브서울’, 유튜브, 유쿠, 아프리카TV, 다음TV팟 등을 통해 인터넷으로 생중계돼 콘서트에 참석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현장감을 생생히 전달한다.

또한 이번 콘서트는 중국에서 온라인 생방송으로 인기몰이 중인 진행자 6명이 1,000만여 명의 중국 시청자들에게 실시간으로 중계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서울세계불꽃축제'라는 서울의 대표 축제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김의승 서울시 관광체육국장은 “서울세계불꽃축제와 함께하는 이번 K-POP 공연은 서울 관광에 대한 국내․외의 관심을 다시 한 번 집중시키고, 서울에 대한 호감도를 높이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