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섬유 청소 특화 무선청소기 신제품 출시
상태바
일렉트로룩스, 섬유 청소 특화 무선청소기 신제품 출시
  • 이한듬 기자
  • 승인 2016.09.08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렉트로룩스 에르고라피도 패브릭 프로. 사진=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이한듬 기자]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는 파워 흡입 시스템으로 섬유 속 먼지까지 강력하게 빨아 들이는 ‘패브릭 프로 노즐’을 탑재한 2017년형 신제품 ‘에르고라피도 패브릭 프로’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의 섬유 전용 ‘패브릭 프로 노즐’ 기능은 빗살 형태로 설계된 강모 브러쉬가 섬유 속 먼지를 쓸어 담고 노즐에 장착된 추가 모터가 쓸어 담은 먼지를 강력하게 흡입한다.

침대, 카펫, 아이 인형, 자동차 시트 등 다양한 종류의 섬유 소재의 먼지를 강력한 파워로 제거해 탁월한 청소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영국 알러지 협회(BAF)로부터 집먼지 진드기 배설물 이나 사체, 반려동물 털 등 알러지 유발 물질을 제거하는 것으로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사용자 편의 기능도 완벽하게 갖췄다. 180도 부드러운 핸들링을 제공해 의자와 가구 사이 등 구석을 청소할 때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도록 했고, 청소 중 잠시 다른 용무를 볼 때에는 ‘셀프 스탠딩’ 기능으로 편리하게 세워 둘 수 있다.

필터를 털어주는 퀵 필터 클린 솔루션, 버튼 하나로 노즐 내 브러쉬롤에 엉킨 머리카락과 섬유 조직을 흡입하는 브러쉬롤클린 기능과 더불어 어두운 곳 구석구석까지 밝혀주는 LED 라이팅 기능까지 탑재했다.

긴 틈새 연장 노즐, 플렉시블 호스, 소파용 노즐 등 악세서리 노즐 팩이 포함돼 있어, 바닥청소 외에 다양한 공간에서의 청소가 가능하다.

신제품은 버건디 레드 컬러로 출시되며, 소비자 가격은 41만9000원으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채널과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상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밀접한 소통을 통해 니즈를 파악해 그에 기반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개발, 제품에 반영해 국내 소비자들이 가족들과 함께 깨끗한 공간 속에서 건강한 숨소리를 지키는데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