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연합플랫폼, 매장 B2B 상품 ‘푹존’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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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연합플랫폼, 매장 B2B 상품 ‘푹존’ 출시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9.06 0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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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연합플랫폼이 B2B 서비스 ‘푹존’을 상용화했다. 사진=콘텐츠연합플랫폼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콘텐츠연합플랫폼은 지난 1일부터 기업간거래(B2B) 서비스 ‘푹존’을 상용화했다고 6일 밝혔다.

프리미엄 영상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매장이 ‘푹존’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에 가입하면, 방문 고객들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로 인터넷에 접속해 가입이나 로그인 절차 없이 ‘푹’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인터넷 기반 서비스 중 유일하게 지상파 실시간 TV를 제공하는 ‘푹’은 지상파방송채널들은 물론, 종합편성·보도채널, 스포츠, 다큐멘터리, 교육, 키즈·애니메이션, 라디오·오디오 등 약 65개 프리미엄 채널 실시간 방송채널을 제공하고 있다. 또 17만여편의 국내외 방송 주문형비디오(VOD) 등도 제공하고 있다.

푹존은 우선 실시간 TV채널과 방송VOD를 이용할 수 있는 고화질 상품(초과화질 제외, 접속계정 당 월 7900원)을 보급하고, 향후 수요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백영덕 콘텐츠연합플랫폼 전략사업부장은 “방문 고객에게 프리미엄 영상서비스를 제공한다면 매장 이용 만족도를 높이고 재방문을 유도하는데 효과적일 것”이라며 “푹의 첫 번째 B2B 상품인 만큼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들과 손잡고 이용자 분석을 통해 서비스를 계속 업그레이드시켜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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