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3세대 출시
상태바
미샤,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3세대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09.05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스트트리트먼트에센스 제품컷. 사진=미샤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미샤가 대표 샹품인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3세대 버전을 선보였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샵 미샤는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인텐시브 모이스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2세대 에센스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인텐시브’를 개량한 3세대 제품이다.

신제품은 뛰어난 항산화 효과와 보습 효과로 잘 알려진 히말라야 자색 보리와 배아 발효 원액을 90% 함유했다. 이 발효 원액은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인체 흡수가 빠른 이온 성분을 활용한 이온 발효 공법으로 유효성분이 피부에 더 빠르고 깊숙이 전달되는 점도 장점이다.

P&K피부 임상 연구센터에서 20~50대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2주간 임상 실험을 진행한 결과, 신제품을 사용한 여성이 기존 제품을 사용한 여성보다 피부 수분은 142%, 피부 결은 119%, 피부 톤은 182% 각각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윤경로 에이블씨엔씨 상품기획실장은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누적 판매 수량이 300만개를 돌파한 미샤의 최고 인기 상품”이라며 “이번 3세대 제품 출시로 더 많은 여성들이 놀라운 피부 개선 효과를 함께 누려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제품의 가격은 3만7800원(150ml)으로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한편 미샤는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인텐시브 모이스트 3세대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입시 ‘타임레볼루션 스페셜 3종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