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 플로럴’ TV광고 방영
상태바
한국먼디파마,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 플로럴’ TV광고 방영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6.09.0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먼디파마가 신제품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 플로럴’의 TV광고를 선보인다. (사진=한국먼디파마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한국먼디파마가 신제품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 플로럴’의 TV광고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지노베타케어 플로럴 TV광고는 자극받기 쉬운 여성의 민감 부위를 자연 유래 성분으로 부드럽게 관리하는 제품의 특장점을 중점적으로 전달한다.

여성 민감 부위의 올바른 관리 필요성을 강조하며 여성 민감부위와 유사한 약산성의 저자극 여성청결제인 지노베타케어 플로럴이 여성 민감 부위에 순하게 작용해 청결은 물론 세정 시 상쾌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지난 6월 출시된 지노베타케어 플로럴은 폼 타입의 데일리 여성청결제로 민감 부위를 순하게 세정해 진정시켜주는 ‘갈대, 복령 추출물’, 외부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에버라스팅 추출물’, 냄새 완화에 도움을 주는 ‘효모발효여과물’ 등 세 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통해 여성 민감 부위를 청결하고 부드러운 컨디션으로 유지시켜준다.

지노베타케어 플로럴은 제조국인 독일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성 제품으로 파라벤(방부제), 벤조페논, 트리클로산, 실리콘, 색소, 동물성 원료 등을 첨가하지 않았다.

김혜빈 한국먼디파마 마케팅 매니저는 “여성청결제는 민감 부위에 직접 닿는 만큼 피부 자극이 적은 성분이 선호되기 마련”이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여성청결제를 기다려운 여성 소비자들이 지노베타케어 플로럴만의 차별화된 효과를 경험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