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 소년24 통해 ‘새싹보리차’ 순수함 알려
상태바
CJ헬스케어, 소년24 통해 ‘새싹보리차’ 순수함 알려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6.09.05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닛 옐로우 멤버 특유의 순수함 더불어 따라부르기 쉬운 배경음악 사용
CJ헬스케어 새싹보리차 CF 모델로 발탁된 소년24 유닛 옐로우 (사진=CJ헬스케어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CJ헬스케어의 100% 국산 보리새싹 0칼로리 음료 ‘새싹보리차’가 ‘소년24’를 모델로 CF를 방영한다.

CJ헬스케어는 이달부터 tvN, Mnet 등 주요 케이블채널에서 ‘새싹보리차’의 첫 CF를 방영하며 새싹의 순수함을 알릴 예정이다.

새싹보리차 CF는 ‘15cm의 순수함’이라는 제품 콘셉트와 ‘소년의 순수함을 닮은 차’라는 콘셉트로 해맑은 아이에서 소년24의 MVP로 자라나는 소년들의 성장스토리를 담았다.

CF모델로는 Mnet ‘소년24’에서 MVP유닛으로 선정된 ‘유닛 옐로우(로운, 진석, 홍인, 성환, 재민, 창민)’ 멤버들이 활약한다.

새싹보리차 첫 CF모델로 발탁된 ‘유닛 옐로우’는 장난끼 가득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똘똘 뭉친 유닛으로, 소년24 방송 초반부터 탄탄한 실력과 팀워크를 보여준 바 있다.

이번 CF는 새싹보리차를 알리는 첫 CF인만큼 소비자들이 새싹보리차를 쉽고 빠르게 기억할 수 있도록 누구나 부르기 쉬운 동요 ‘새싹들이다’를 배경음악으로 사용했다.

CJ헬스케어 헬스&뷰티 마케팅팀장은 “새싹보리차와 소년24 유닛 옐로우의 시너지를 통해 새싹보리차의 순수함을 효과적으로 알릴 것”이라며 “CF런칭을 시작으로 새싹보리차의 주 타겟인 여성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CF모델인 소년24는 오는 22일부터 서울 중구 명동에 위치한 전용 공연장 ‘BOYS24 Hall’에서 ‘소년24 LIVE CONCERT’의 막을 올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