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대학생 마케팅 프론티어 모집
상태바
딜라이브, 대학생 마케팅 프론티어 모집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9.05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딜라이브가 대학생 마케팅 프론티어를 모집한다. 사진=딜라이브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딜라이브는 대학생 마케팅 프론티어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대학생 프론티어는 OTT셋톱박스인 ‘딜라이브 플러스’를 비롯해, 딜라이브의 다양한 상품들을 체험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브랜드 및 상품 마케팅 활동에 참여한다.

또 딜라이브 플러스에 탑재되는 TV애플리케이션 개발 제안과 콘텐츠 제작에도 참여할 수 있다. 20대의 트렌디하고 발랄한 아이디어를 제작단계부터 참여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딜라이브는 재학 및 휴학 중인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23일까지 신청서를 접수받고, 29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선발인원을 발표한다. 모두 15명을 뽑아 3개 그룹으로 편성하고, 다음달부터 오는 12월까지 3개월간 프론티어로 활동한다.

딜라이브 홈페이지 접속 후 지원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로 지원 하면 되고, 본인의  개성을 표현 할 수 있는 자유 양식의 포트폴리오도 접수 가능하다.

딜라이브는 주 1회 개인미션과 월 1회 그룹미션을 통해, 우수 프론티어와 그룹에게 별도의 상금도 지급한다. 프론티어 활동 종료 후엔 가장 우수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아이디어를 제시한 1개 그룹을 선정해 장학금 500만원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매달 소정의 개인미션 수행료를 지급하고, 활동 기간이 끝나면 프론티어 모두에게 수료증도 수여한다.

딜라이브 관계자는 “씨앤앰에서 사명을 변경한 이후 더 젊고 혁신적인 딜라이브로 거듭나기  위해 대학생 마케팅 프론티어를 모집한다”며 “미디어산업에 대한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