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니지Ⅱ 레볼루션’ 게임정보 사전공개
상태바
넷마블, ‘리니지Ⅱ 레볼루션’ 게임정보 사전공개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8.24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MMORPG ‘리니지Ⅱ:레볼루션’의 출시에 앞서,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게임 정보를 공개한다. 사진=넷마블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MMORPG) ‘리니지Ⅱ:레볼루션’의 출시에 앞서,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게임 정보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넷마블은 리니지Ⅱ:레볼루션의 초대형 오픈월드를 그대로 구현한 게임 정보 페이지 ‘아덴월드’를 열었다. 사이트를 방문하면 랜드마크 ‘말하는 섬’, ‘글루딘 가도’, ‘원다우드 장원’, ‘디온 목초지’ 등 모두 7개 지역을 여행하며, 몬스터 및 핵심 콘텐츠들을 살펴볼 수 있다.

레볼루션의 랜드마크는 원작의 명칭을 그대로 살렸을 뿐만 아니라, 특징과 성 등을 똑같이 구현해 리니지Ⅱ 이용자라면 향수를 느낄 수 있다.

넷마블은 매주 수요일 아덴월드의 지역을 추가 오픈하며, 게임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방침이다.

넷마블은 또 공식 카페를 통해 레볼루션 레이드 플레이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영상에는 모바일로 구현된 초대형 오픈월드에서 대규모 인원이 파티를 맺어 함께 사냥을 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완수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이번 영상을 통해 PC MMORPG 수준의 레이드, 파티 플레이가 모바일에서 가능하다는 걸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공식카페에 스크린샷, 영상 등을 공개하며,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니지Ⅱ:레볼루션은 현재 사전예약과 서버·캐릭터 선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서버·캐릭터 선점 이벤트는 일주일만에 50개 서버가 마감돼, 서버 인원을 확대하고 신규 서버를 증설하는 등 레볼루션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방증했다.

넷마블은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200캐시, 무기강화주문서(5개)를 100% 제공하고,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1만아데나(게임재화)를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