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넷마블, 임직원 가족 초청 견학프로그램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넷마블, 임직원 가족 초청 견학프로그램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8.19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가 본사에서 임직원 가족 120명을 대상으로 ‘넷마블견학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지난 17일 본사에서 임직원 가족 120명을 대상으로 ‘넷마블견학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임직원 가족초청 견학프로그램’은 매년 1월과 8월 방학을 맞이한 임직원 자녀 및 친척들이 넷마블에 방문해 게임 산업과 직무에 대해 알아보고, 이를 통해 부모님에 대한 감사함과 자부심은 물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마련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약 120명의 넷마블 임직원 가족들은 초등반, 중고등반, 학부모별 맞춤화된 게임 산업과 직무에 대한 다양한 강의와 실습으로 가족이 종사하는 게임 산업에 대해 이해하고 게임을 통해 가족 간 소통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보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초등학생 자녀들은 넷마블 캐릭터가 그려진 카드를 이용해 새로운 게임 이야기를 만들어 보면서 게임 시나리오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창의력을 향상시키는 시간을 보냈다.

중학생 및 고등학생 자녀들은 게임 아트에 대한 심도 있는 실습 및 멘토링을 통해 실제 게임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향상시키고 미래 진로를 설계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넷마블은 임직원 가족초청 넷마블견학프로그램 외에 건전한 게임 문화 조성을 목표로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의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