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FRJ Jeans·한세드림, 아시아지역 불우이웃에게 의류 후원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FRJ Jeans·한세드림, 아시아지역 불우이웃에게 의류 후원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08.1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성창식 에프알제이진 대표, 2016 미스코리아진 김진솔, 황경주 한국청소년연맹 사무총장, 윤종선 한세드림 상무. 사진=FRJ Jeans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FRJ Jeans(에프알제이진)과 한세드림이 아시아지역 불우이웃을 위해 발벗고 나선다.

패션·문화 유통전문 글로벌 기업 한세예스24홀딩스의 계열사인 데님 브랜드 에프알제이진과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은 지난 18일 서울 한국청소년연맹 본부에서 한국청소년연맹 사회공헌사업 ‘희망사과나무’ 관계자들과 함께 ‘아시아지역 불우이웃 후원을 위한 의류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후원 규모는 에프알제이진 200여종 4000여벌, 한세드림의 모이몰른 유아복 2000여벌, 컬리수 아동복 8000여벌 등 총 3억원 상당에 달하는 1만4000장이다.

전달된 의류는 희망사과나무 자체 해외봉사단에 의해 캄보디아, 미얀마, 필리핀,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지역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불우이웃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 날 행사에는 성창식 에프알제이진 대표, 윤종선 한세드림 상무, 황경주 한국청소년연맹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또한 ‘아시아지역 불우이웃 의류 후원’의 홍보대사로 2016년 미스코리아 진 김진솔을 새롭게 위촉하고 나눔의 의미에 대해 함께 나눴다.

은수빈 에프알제이진 홍보팀장은 “저희가 후원하는 의류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보다 의미있게 사용 될 수 있을 것 같아 담당자로서 많이 뿌듯하다”며 “국가간 경계에 한정 짓지 않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세예스24홀딩스 계열사가 지난해 시작한 한국청소년연맹과 함께하는 해외 불우이웃 의류 후원은 올해로 2회를 맞았으며, 앞으로도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