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프로필 카메라 앱 ‘카카오톡 치즈’ 출시
상태바
카카오, 프로필 카메라 앱 ‘카카오톡 치즈’ 출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6.08.18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 치즈’ 출시 이미지, 사진=카카오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카카오는 18일, 카카오톡 프로필을 재미있게 꾸밀 수 있는 프로필 카메라 앱 ‘카카오톡 치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치즈는 짧은 동영상이나 사진 촬영 후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으로 바로 올려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그란 프로필에 보여지는 부분을 미리 알 수 있도록 촬영 시 원형 가이드를 제공하며, 최대 5장까지 한번에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다.

촬영 버튼을 길게 누르면 5초간의 짧은 동영상을 만들 수 있으며, 촬영한 동영상은 카카오톡 프로필에 바로 올려 움직이는 프로필 사진을 만들 수 있다.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 다양한 SNS로도 쉽게 공유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로 변신하거나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찍는 듯한 효과를 주는 스티커 필터 20여종 등 다양한 형태의 움직이는 스티커 필터 90여종과 카카오톡의 동그란 원형 프로필 주위를 꾸밀 수 있는 프로필콘 80종, 올림픽 버전 프로필콘 8종, 뷰티필터 35종도 함께 제공한다.

정현주 셀피 TF장은 “사전 예약을 통해 보여주신 많은 관심과 기대에 감사하다. 카카오톡 치즈 앱을 통해 저마다 개성을 표현하고 다양한 사람들과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톡 치즈는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