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고객층 외에 1020세대 겨냥
[매일일보 이아량 기자] 이마트가 다음tv팟을 통해 채널377을 열고 매월 1회 생방송을 진행하는 1인 방송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채널377은 이마트 본사의 번지수 377을 의미하며 이마트는 채널377을 통해 매회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특정 주제를 정해 그 분야에 특출난 재능을 가진 연예인이나 유명인이 시청자들과 양방향으로 소통하는 내용을 방송으로 전할 계획이다.
유명 연예인이 진행하는 1인방송을 통해 기존 30~50대 중심의 이마트 고객 층 이외에 10대와 20대까지 고객층의 폭을 넓힐 방침이다.
이마트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 도입을 통한 차별화된 콘텐츠를 바탕으로 이마트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더불어 신규 고객 창출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그 시작으로 오는 17일 4시에는 레인보우 멤버 지숙이 피코크 간편가정식 등을 활용해 간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요리법을 소개한다.
한편 이마트는 올해 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SNS 플랫폼을 중심으로 온라인매거진 생활의 발명을 배포하는 등 2030 고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