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인스타그램 사진 공모 이벤트 개최
상태바
에어부산, 인스타그램 사진 공모 이벤트 개최
  • 김백선 기자
  • 승인 2016.08.1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부산은 한달 동안 공식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어부산_플라이n샷’ 사진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에어부산 제공

[매일일보 김백선 기자] 에어부산은 한달 동안 공식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어부산_플라이n샷’ 사진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주제는 에어부산과의 추억이 깃든 여행사진, 인상 깊었던 나만의 에어부산, 그리고 ‘여행’하면 떠오르는 모든 것들이다.

에어부산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뒤 필수 해시태그(#에어부산_플라이n샷)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 한 응모자를 대상으로 1등 1명에게 국제선 왕복 항공권(1매), 2등 3명에게 국내선 왕복 항공권(각 1매)과 3등 50명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에어부산 취항지 사진을 업로드 하거나 더 많은 사진을 업로드 할 경우 당첨 확률은 더욱 올라간다. 이벤트 기간은 11일 오전 11시부터 9월 1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일은 9월 30일이다.

에어부산은 “지난 6월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이후 팔로워 수가 저비용항공사 중 최단기간 내 7000명을 넘어섰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콘텐츠 업로드는 물론 이벤트 진행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