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BMW 코오롱모터스,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실시
상태바
롯데렌터카-BMW 코오롱모터스,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실시
  • 김백선 기자
  • 승인 2016.08.0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백선 기자] 롯데렌터카가 BMW의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모터스와 손잡고 ‘롯데렌터카-BMW코오롱모터스 멤버스 클럽’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렌터카-BMW 코오롱모터스 멤버스 클럽은 롯데렌터카에서 BMW 코오롱모터스를 통해 신차장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로 전담 상담원이 제공하는 전용멤버십데스크를 운영한다.

일반적인 차량 문의에 답변뿐만 아니라 익일정비예약서비스(엔진오일 등 소모성부품), 365일 24시간 긴급출동지원서비스, 인천공항 출국시 영종도에 있는 BMW드라이빙센터에 최대 4박5일 차량 보관과 공항셔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에어포트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센터 방문이 필요한 경우 48시간 내 상담 예약이 가능한 우선예약서비스와 수리 후 차량을 원하는 곳으로 전달해주는 딜리버리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멤버스 클럽은 ‘블랙’과 ‘화이트’로 구분된다. ‘멤버스 클럽 브랙’은 5시리즈(GT포함)·6시리즈·7시리즈·X5시리즈·X6시리즈·M시리즈·i8 고객, ‘멤버스 클럽 화이트’는 1시리즈·액티브 투어러 시리즈·3시리즈(3GT포함)·4시리즈·X1시리즈·X3시리즈·X4시리즈 계약 고객이 대상이다.

5시리즈 이상 블랙 회원에게는 전용멤버십데스크 서비스 외에도 BMW드라이빙센터 체험과 BMW Korea와 코오롱모터스에서 주최하는 골프대회 초청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