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ADT캡스, ‘제14회 한국잼버리대회’ 공식 보안 후원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ADT캡스, ‘제14회 한국잼버리대회’ 공식 보안 후원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8.02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T캡스 경호팀이 안전스쿨 호신술 강의를 하고 있다. 사진=피알원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ADT캡스는 세계 청소년들의 화합의 장인 ‘제14회 한국잼버리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대회 전반의 안전을 책임진다고 2일 밝혔다.

ADT캡스는 오는 3~9일까지 대구 달성군 낙동강변 하천부지에서 열리는 ‘제14회 한국잼버리대회’를 공식 후원하며, 세계 51개국, 1만여명의 청소년들 및 대회관계자들이 안전하게 체험 및 교류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안전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ADT캡스는 그동안 어린이, 학교, 장애인, 여성 등 사회적 안전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연중 안전 캠페인을 진행해 왔으며, 이번 대회에서도 공식 후원을 통해 청소년들의 안전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ADT캡스는 대회장 운영 본부 등 주요 시설에 CCTV 설치를 통한 실시간 모니터링 서비스를 진행하며, 세심하게 대회 안전 수준을 관리한다.

대회 기간 동안 지난달 초 퀄컴·LG유플러스로부터 기증 받은 ‘LTE 모뎀이 장착된 드론’을 투입해, 시범 운영하며 43만 제곱미터에 달하는 광범위한 행사장 외곽 안전 점검도 실시한다.

ADT캡스는 또 안전체험부스를 마련해, 청소년들에게 안전의식을 심어주는 활동들도 벌인다.

자사의 전문경호팀이 직접 주관하는 ‘안전스쿨’을 개최해 대회에 참가한 청소년들에게 각종 범죄예방 수칙과 실전에 유용한 호신술 동작을 알려주고, 범죄 안전 및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안전 수칙을 담은 리플릿도 무료 배포한다.

ADT캡스 관계자는 “이번 대회의 공식 보안후원사로서 잼버리 5대 기본방침 중 하나인 ‘안전 잼버리’의 실현을 돕기 위해 다방면에서 적극 활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보안전문기업으로서 청소년들의 안전을 위한 최상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앞으로도 범죄 안전 및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안전 캠페인을 지속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