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하이마트 Mobile 롯데카드’ 출시
상태바
롯데카드, ‘하이마트 Mobile 롯데카드’ 출시
  • 김서온 기자
  • 승인 2016.07.14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통신요금 최대 월 2만원 청구할인
롯데카드(대표이사 채정병)는 롯데하이마트(대표이사 이동우)와 제휴해 하이마트에서 휴대폰 구입 시 장기 할부서비스와 모바일 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이마트 Mobile 롯데카드'를 15일 출시한다. 사진=롯데카드 제공
[매일일보 김서온 기자] 롯데카드는 롯데하이마트와 제휴해 하이마트에서 휴대폰 구입 시 장기 할부서비스와 모바일 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이마트 Mobile 롯데카드'를 15일 출시한다.

하이마트 Mobile 롯데카드는 하이마트에서 휴대폰을 장기 할부서비스(24개월)로 구입 시 할부수수료를 연 5.5%로 제공한다. 또한, 장기 할부서비스를 이용하고 하이마트 Mobile 롯데카드로 모바일 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면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 시 1만 1000원, 70만원 이상 시 1만 500원, 120만원 이상 시 월 2만원이 할인된다.

장기 할부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하이마트 Mobile 롯데카드에 모바일 통신요금을 자동이체 하고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매월 7000원씩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하이마트 Mobile 롯데카드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휴대폰을 낮은 할부수수료로 장기 할부로 구매해 고객이 휴대폰 구입 부담을 덜 수 있고 월 통신요금까지 할인 받는 카드”라며 “향후 하이마트와 공동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