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그린체, ‘대한민국 1만 여성 희망 캠페인’ 진행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그린체, ‘대한민국 1만 여성 희망 캠페인’ 진행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07.13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풀무원건강생활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가 이달 31일까지 여성 1만명에게 여성 전문 건강기능식품 ‘로젠빈수’를 증정하는 ‘대한민국 1만 여성 희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그린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퍼만 갱년기지수 테스트를 진행하고 제품을 받아볼 배송정보를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쿠퍼만 갱년기 지수는 갱년기 여성에게서 나타나는 안면홍조, 발한, 우울증, 불면증, 피로감 등 11가지 다양한 갱년기 상태를 점수화한 것으로, 학계에서 널리 사용되는 갱년기 지표다.

참여한 소비자 가운데 1만명에게는 2만3000원 상당의 그린체 여성 전문 건강기능식품 ‘로젠빈수’ 7일 체험분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그린체 가맹점에서 배송 확인전화 후 체험분이 배송된다.

김미현 그린체 제품 매니저(PM)는 “여성호르몬 분비의 감소로 뼈 건강이 약해지는 것을 비롯해 전체적인 체력 저하, 혈행 및 콜레스테롤, 항산화 등에 문제가 생기거나 생리 전 신체 변화로 인한 불편함을 느끼는 여성이 많다”며 “쿠퍼만 갱년기 지수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건강 상태를 확인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활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체험분으로 제공되는 로젠빈수는 국내 최초 검정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이소플라본과 보라지종자유의 감마리놀렌산, 비타민D와 E, 호프, 마카, 칼슘 등이 함유된 그린체의 여성 전문 건강기능식품이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