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프리비아, 가족과 함께 가면 좋을 여행·전시·공연 제안
상태바
현대카드 프리비아, 가족과 함께 가면 좋을 여행·전시·공연 제안
  • 이서현 기자
  • 승인 2010.06.15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매번 돌아오는 주말마다 어딜 가야 할지 뭘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현대카드 프리비아의 주말가족 프로그램을 눈 여겨 보자.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현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가족들이 함께 가면 좋을 여행, 전시, 공연 등을 엄선하여 제안하는 ‘주말가족 프로그램’을 운영, 이번에 6월 3~4주차 주말 라인업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라퀴진 세계 요리 가족 쿠킹 클래스’

현대카드 프리비아가 엄선한 가족 요리체험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만들어 볼 요리는 미국편. 칠리소스 미트볼과 찹 샐러드 강좌가 진행된다. 새콤달콤 아이들이 좋아하는 칠리소스에 직접 만든 미트볼을 굴려 빨간 옷을 입히는 재미는 어린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또 네모, 세모 등 원하는 모양으로 재료를 썰어 만드는 찹 샐러드도 흥미를 돋는다.

체험 강좌는 전문 쿠킹 아카데미 라퀴진의 황초롱 강사가 진행한다. 시간은 6월19일 2시부터 4시까지로, 1시간은 요리 만들기, 1시간은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식타임으로 구성된다. 이번 쿠킹 클래스는 4~7세 아동 1인을 동반한 가족 3인을 한 조로, 선착순 10가족까지 접수 받으며, 비용은 한 가족 당 4만5000원이다. 

‘대관령 양떼목장’과 ‘봉평 허브농원’

아이들에게 멀리 콧바람 한 번 쐬고 싶은데 여의치 않았다면, 교통부터 식사, 관광코스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해 주는 당일 여행은 어떨까? 특히 강원도 대관령 양떼목장은 스위스의 목가적인 풍경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아이들의 눈과 마음을 열어주는 천혜의 관광지로 손꼽힌다. 이 밖에 그림 같은 풍경과 함께 향긋한 허브 향을 만끽할 수 있는 봉평 허브나라 농원 체험, 월정사 관광도 관광 코스로 함께 제공되어 가족들의 오붓한 여행의 묘미를 높일 수 있다.

출발일은 6월 19, 20, 26, 27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의 짧고 굵은 일정으로 진행된다. 성인은 4만1000원 어린이는 3만7000원이다.

넌버벌 퍼포먼스 점프(Jump) 50% 할인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넌버벌 퍼포먼스 JUMP 공연 R석을 50% 할인된 가격(2만5000원)으로 제공한다. 초청 가족은 30명. 36개월 이상 유아도 관람할 수 있어 어린 자녀를 돌보느라 공연 한 번 제대로 보지 못했던 가족이라면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대한민국 대표 문화 브랜드 공연 JUMP는 세계가 인정하는 최고의 넌버벌(non-verbal) 퍼포먼스다. 한국의 전통무예인 태권도와 태껸을 중심으로 한 동양무술에 신체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한 고난이도의 아크로바틱을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유쾌한 코미디가 혼합된 화려하면서도 짜릿한 연출은 관객들의 눈과 귀를 빨아들인다. ‘특별한 손님이 오시는 날, 수련시간, 부부사이, 도둑과 별난 가족의 한판 승부’ 총 네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스타 영어강사와 함께하는 ‘스콜라스틱 오픈 클래스’

6월 넷째 주 주말인 6월 26일(토)에는 현대카드 프리비아가 30쌍의 가족을 초청, ‘EBS 강사와 함께하는 스콜라스틱 오픈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현대카드 프리비아가 EBS 스타 강사 및 세계적인 출판사 스콜라스틱과 함께 기획한 것으로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4층 강당에서 오후 2시부터 1시간 30 분 일정으로 열린다. 참가비는 가족 당 2만원.

특히, ‘슈퍼맘 잉글리시’ 저자인 스타 영어 강사 박현영 씨는 물론, EBS 인기 영어 프로그램인 고고 기글스, 두비두밥 몬스터 하우스 등에 나왔던 보이드 켈리(Boyd Kelly), 밥 스미스(Bob Smith), 대럴 케네디(Darrel Kennedy) 등이 대거 출연하여 주목을 끈다.

참가 가족은 이들 스타 강사들과 함께 노래하고 춤추며 재미있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을뿐 아니라, 스콜라스틱 도서 2권 무료 증정, 기념 사진 촬영,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내 외국인 도서관 투어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스콜라스틱 홈페이지나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관계자는 “놀토 제도가 정착화 되고 아이들의 EQ 지수 상승에 대한 부모들의 관심이 높아 지면서 주말이면 아이들과 무얼 해야 할지 고민하는 가정이 의외로 많다”며, “현대카드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주말가족 프로그램을 개발, 회원들에게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 즐길거리를 엄선하여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매주 주말가족 프로그램을 엄선,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