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생활밀착형 O2O서비스 개시
상태바
우리카드, 생활밀착형 O2O서비스 개시
  • 김서온 기자
  • 승인 2016.07.0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질적 협력 모델 개발 및 활성화 추진
우리카드(사장 유구현)는 생활밀착형 O2O서비스를 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우리카드 제공
[매일일보 김서온 기자] 우리카드는 생활밀착형 O2O서비스를 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우리카드는 스마트앱에 O2O존을 마련하고 우선 8개 분야의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우수 스타트업과 제휴해 O2O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미 서비스를 제공 중인 모바일후불교통카드(티머니) 외에 세탁(워시온), 인테리어·집수리(닥터하우스), 호텔예약(핀스팟), 주차예약(아이파킹), 대리운전(파파를부탁해), 세차(세차왕) 등 서비스가 탑재돼 우리카드 회원들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우리카드 스마트앱에 로그인 후 O2O존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면 우리카드로 즉시 결제가 가능하다. 결제 시 할인쿠폰과 추가 포인트 적립 뿐 아니라 다양한 부가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는 O2O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뿐만 아니라 이를 통한 신규 모집채널 확대 및 비용을 절감하는 시도도 같이 진행한다. 또 제휴를 맺은 유망 스타트업들의 홍보 및 매출 증대에도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해 상생의 비즈니스 모델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더욱 많은 우수 스타트업과의 제휴를 확대하는 한편 고객별 이용 행태, 성향 등을 반영해 더욱 차별화 된 서비스 플랫폼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