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허츠렌터카’와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아시아나, ‘허츠렌터카’와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 실시
  • 김백선 기자
  • 승인 2016.07.0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30일까지 이용 고객 대상 최대 1500마일 적립

[매일일보 김백선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9월 30일까지 허츠렌터카를 이용하는 국내거주 아시아나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500마일을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해외 자유여행 수요증가에 따른 해외 여행지에서의 렌터카 이용 증가 추세를 반영해 아시아나클럽 회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실시됐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하고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 뉴질랜드 지역(단, 미국의 괌, 사이판 제외)의 허츠 직영영업소에서 △9월30일까지 차량을 픽업한 아시아나클럽 회원이어야 하며 △3~4일 이용시 1000마일을 5일 이상 이용시에는 1500마일을 적립 받게 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상세한 사항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아시아나클럽 회원들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여행과 관련한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들께 혜택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허츠렌터카는 전세계 150여 개국 1만300여 개의 영업소를 운영하고 있는 세계 최대 글로벌 렌터카 업체로 아시아나항공과는 1999년 마일리지 적립 제휴를 시작했다. 현재 아시아나클럽 회원이 허츠렌터카 차량을 1회 렌트할 경우, 최대 500마일을 적립해주는 공동 마케팅을 펼치는 등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양사간 협력을 지속 진행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