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5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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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보, 5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
  • 송현섭 기자
  • 승인 2016.06.27 15: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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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신뢰 바탕 CCM 우수기업으로 가치 높일 것”

[매일일보 송현섭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27일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심사·수여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을 5회 연속 획득했다고 밝혔다.

한화손보는 지난 23일 ‘2016년 상반기 소비자 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인증서를 받고 2008년 첫 인증 이후 올해 5회 연속 CCM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소비자보호실 조영환 상무는 “리더십과 CCM체계·운영, 성과와 고객 불만관리 등 경영시스템의 모든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이번 인증으로 소비자 보호와 관리에 경쟁력을 갖춘 손해보험사로서 기업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기업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과 고객 중심으로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 현재 161개사가 우수기업으로 대외적인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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