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한우 수출기념 ‘컬투쇼’ 공개방송 진행
상태바
한우자조금, 한우 수출기념 ‘컬투쇼’ 공개방송 진행
  • 송영택 기자
  • 승인 2016.06.15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파워 FM 라디오 두 시 탈출 컬투쇼’ 특집 공개방송 ‘아이 러브 소 머치’를 보러 온 관람객들이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사진=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제공

[매일일보 송영택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근수)는 본격적인 한우 수출을 기념해 지난 1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아이 러브 소 머치’ 한우 특집 공개방송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공개방송에는 컬투쇼 애청자 약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옴므, 백아연, 소년공화국, 베이식, 소향, EXID, 트와이스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가수들이 출연했으며 각자 좋아하는 한우 부위, 한우 섭취법 등 재미난 한우 이야기와 함께 근황토크로 꾸며졌다.
 
또한, 컬투와 한우를 모티브로 한 포토월을 공개홀 앞에 설치하고 개인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경품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됐다.

한우 특집 방송은 오는 19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방송될 예정이다.

이근수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은 “현재 전체 라디오 청취율 1위 프로그램인 ‘컬투쇼’에 한우를 소개함으로써 다양한 계층의 소비자들과 한우에 대해서 소통하는 자리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한우 소비 촉진을 위해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