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서비스 이용객 대상 혜택 제공 이벤트
상태바
LGU+, 서비스 이용객 대상 혜택 제공 이벤트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6.07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모바일과 홈페이지 등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LG유플러스는 이번 한달동안 모바일과 홈페이지 등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휴대전화 소액결제 고객들을 위해 이번달 말까지, 처음으로 5000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1000원)을 발송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3회 이상 결제한 고객 중 3만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결제한 금액별로도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카페베네 아메리카노(2만명)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해피머니 상품권 1만원(1만명)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2매(5000명)를 각각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또 이번달 말까지 온라인 쇼핑몰인 ‘유플러스 숍’을 통해 인터넷 서비스를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6종 중 원하는 1종을 직접 선택하면 할인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6종 사은품에는 백화점 상품권을 비롯해 LG전자의 TV겸용 모니터, LED TV, 노트북, 미니빔, 공기청정기가 준비돼 있다.

LG유플러스는 인터넷 신규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하며, 모바일과의 결합할인에 대한 상담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이외에도 같은 기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000명을 추첨해 카페베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