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페이코, 1만원 할인 이벤트
상태바
야놀자·페이코, 1만원 할인 이벤트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6.0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야놀자는 NHN엔터테인먼트의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 결제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야놀자 바로예약’을 통한 숙박 예약 및 결제 시 페이코를 결제 수단으로 선택한 후, 신한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5일까지며, 선착순 3000명에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제공된 1만원 할인 쿠폰은 11일까지 숙소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기간 내 1인 최대 2회까지 참여할 수 있고, 평일에 주말·공휴일 숙박을 예약할 경우에도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야놀자는 소비자 결제 편의성 증대를 위해 신용카드, 휴대전화, 계좌이체 서비스는 물론 페이코, 카카오페이, 페이나우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제공하고 있다. 또 전자결제대행(PG)사와 카드사들과의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현재 페이코 결제 할인 이벤트 외에도 KT 통신사 고객이 휴대전화 결제 시 4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시행 중이다.

조세원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오는 4일부터 3일간의 연휴 동안 국내 여행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더 많은 고객이 부담 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카드사 및 PG사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는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제휴점에는 공실율 감소 효과를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