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효율성·디자인 강화 특별 수납 공간 선보인다
상태바
롯데건설, 효율성·디자인 강화 특별 수납 공간 선보인다
  • 임진영 기자
  • 승인 2016.05.2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말 공급하는 ‘목동 롯데캐슬 마에스트로’에 첫 적용
안방의 화장대에서 부부가 외출 준비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듀얼 파우더’ 모숩. 이 상품은 오는 27일 서울 은평구 증산동에서 개관하는 ‘목동 롯데캐슬 마에스트로’ 견본주택에서 첫 공개된다. 사진=롯데건설 제공

[매일일보 임진영 기자] 롯데건설은 자사 브랜드 아파트인 ‘롯데캐슬’에 효율성과 디자인을 강화한 새로운 수납 공간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달 공급 예정인 ‘목동 롯데캐슬 마에스트로’에 처음으로 도입하는 이 공간은 소비자의 바쁜 시간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감성적인 디자인과 세심한 배려를 구석구석 반영해 눈길을 끈다.

‘워킹 케어 신발장’은 하부에 금속으로 구성된 선반을 적용하여 젖거나 오염된 신발의 보관이 용이하다. 이 선반은 접이식으로 구성되어 필요에 따라 접거나 펼 수 있다.

신발장 내부에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드림 세이프티 박스’가 설치됐다. 이 공간은 소화기 안전거치대로, 화재에 대비하기 위한 수납 공간이면서 우산꽂이 겸용으로 계획됐다.

‘하이드 앤 씩’ 수납장은 감추고 싶은 물건은 숨기고, 필요한 물건은 찾기 쉽게 구성된 수납장이다. 내부 수납 공간은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선반으로 구성해 다양한 물품 보관이 편리하다.

가습기, 선풍기 등 대형 계절물품과 청소기처럼 무거운 생활용품 수납도 고려해 가구 바닥의 하부판을 제거하고 바닥에서 바로 밀어 넣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내부에 금속 바스켓을 사용해 다리미, 청소도구 등의 정리정돈을 더욱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안방 마스터 룸의 ‘듀얼 파우더’는 하부 수납기능이 강화된 기존의 스탠딩 화장대(입식형 화장대)에 남성용 파우더 공간이 더해진 수납 공간이다.

남성용 파우더 공간 내부는 넥타이와 벨트 등을 수납할 수 있는 봉이 2줄로 설치되며, 고리가 있어 모자 수납이 가능하다. 손이 쉽게 닿는 높이에 선반을 적용해 시계, 썬글라스, 넥타이핀 등 다양한 물품 보관이 가능하며 하부에는 화장품 서랍과 서류가방 공간까지 갖췄다.

또한 남성용 파우더 전면에 도어를 부착해 깔끔한 외관이 유지될 수 있도록 했고 도어 후면에는 전신거울을 부착, 기능성도 강화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듀얼 파우더와 하이드 앤 씩 수납장은 84㎡에 적용되고, 워킹 케어 신발장은 전 가구에 도입된다”며 “이번에 개발한 다양한 상품들은 오는 27일 서울 은평구 증산동에서 개관하는 목동 롯데캐슬 마에스트로 견본주택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