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시민과 ‘쉐보레 어울림 한마당’ 개최
상태바
한국지엠, 시민과 ‘쉐보레 어울림 한마당’ 개최
  • 김양훈 기자
  • 승인 2016.05.1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한국지엠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4일, 인천 부평 본사에서 3만5천여명이 참여한 ‘2016 쉐보레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했다.

이와 관련, 지역주민들에게 일시 개방한 지엠은 시민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함과 동시에 쉐보레 제품에 대한 관람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해 내수판매 증진을 도모했다.

이 날 행사는 부평 본사 전역을 ▲패밀리존(Family Zone) ▲쉐보레 홍보존(PR Zone) ▲체험존 (Experience Zone) ▲시승존(Test Drive Zone) ▲거리공연존(Street Performance Zone) 등으로 나눠 운영됐다.

한편, 한국지엠 노사부문 전영철 부사장은 “최근 내수시장에서 탁월한 제품 경쟁력으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나가고 있으며, 이를 위해 공동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노동조합, 임직원 및 가족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한국지엠과 쉐보레 제품에 대해 인천 시민들이 보여주신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회사 역시 지역 경제 발전에 도움이 되기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기울일 것” 이라 말했다.

한편, 이 날 금속노조 한국지엠지부는 스파크 11대, 다마스 2대 등 차량 총 13대를 지역내 노인, 아동, 장애인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에 기증, 쉐보레 어울림 한마당 행사에 보람된 의미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