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등 ‘취업공개특강’ 개최
상태바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등 ‘취업공개특강’ 개최
  • 황동진 기자
  • 승인 2016.04.14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복지, 노인복지 등 각 복지기관 유형별 취업전략 제시

[매일일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등의 자격증 취득자와 취득 예정자를 대상으로 ‘취업공개특강’이 개최된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서울 대방동 서울여성플라자 아트홀에서 ‘취업공개특강’을 4월 16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취업공개특강’은 각 복지기관 유형별 취업전략을 제시하고, 현직 기관장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사회복지사 2급이나 보육교사 2급, 청소년지도사 2급 또는 3급 자격증 취득자와 취득 예정자들이 자신의 진로를 설정하고 취업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준비됐다.

현재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온라인으로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

‘취업공개특강’은 1부와 2부로 진행되며, 1부에서는 이봉주 서울대 사회복지학과 교수가 진행하는 ‘사회복지의 역사와 비전’에 대한 특강이 열린다.

다음 2부에서는 장애인복지 최흥수 실장, 청소년복지 현영삼 관장, 노인복지 권태록 시설장, 종합사회복지 허성욱 교수, 아동복지 윤장숙 교수가 초빙되어 취업특강을 펼칠 예정이다.

참석자를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사전 신청 참석자 전원에게는 고급 텀블러와 프리노트 등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USB(16G)를 증정한다. 그 밖에 학점은행제에 관심을 갖고 있는 참석자 지인 등을 위해 과목당 5%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