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롯데하이마트, 저소득층 아동에 도서 기증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롯데하이마트, 저소득층 아동에 도서 기증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6.03.30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가 30일 부산 연제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에서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도서 전달식을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롯데하이마트 전우탁 영업4부문장(사진 왼쪽), 어린이재단 이수경 부산지역본부장(사진 오른쪽)이 참석했다. 전달될 아동도서는 총 2천 권으로 부산지역 내 아동복지관과 지역아동센터, 도서가 필요한 학교에 보내질 예정이다.

[매일일보 박동준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에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도서 전달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서 전달된 아동도서는 총 2000권으로 부산지역 내 아동복지관과 지역아동센터, 도서가 필요한 학교에 보내질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해 4월에도 부산을 방문, 저소득층 가정에 총 4천만원 상당의 LED TV 70대를 기증하기도 했다.

롯데하이마트 전우탁 영업4부문장은 “아이들이 마음껏 꿈을 키우며 인문학적 소양을 기르는 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는 지역 사회의 동반자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저소득층 아동 외에도 미혼모·독거노인·장애인 등 지역사회의 여러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나눔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지난해에는 이러한 노력들을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