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홈플러스, 유기 반려동물 보호 캠페인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홈플러스, 유기 반려동물 보호 캠페인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03.3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슬레퓨리나, 인터펫코리아, 카길 건사료 30% 할인 판매와 함께 기부 캠페인 진행
30일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모델이 ‘유기 반려동물 보호 캠페인’을 알리고 있다. 홈플러스는 창립 19주년을 기념해 네슬레퓨리나, 인터펫코리아, 카길 등 반려견 식품 브랜드 3사와 함께 ‘유기 반려동물 보호 캠페인’을 전개한다. 오는 31일부터 4월 20일까지 홈플러스에서 3사의 건사료 30% 할인 판매와 함께 해당 상품이 판매될 때마다 100g의 사료를 적립, 홈플러스 e파란재단을 통해 유기 반려동물 입양센터에 전달된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우리나라에서 한 해에 약 10만 마리의 유기견이 발생하고 이중 절반이 자연사, 안락사 하는 등 최근 유기 반려동물에 대한 보호 필요성이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홈플러스는 창립 19주년을 기념해 네슬레퓨리나, 인터펫코리아, 카길 등 반려견 식품 브랜드 3사와 함께 오는 31일부터 4월20일까지 ‘유기 반려동물 보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유기 반려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확산시키고,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유기 반려동물 보호에 동참할 수 있게 하고자 대형마트와 협력회사가 함께 기획한 일종의 ‘착한소비’ 캠페인이다.

홈플러스에서 반려견 식품 브랜드 3사의 건사료 1포가 판매될 때마다 100g의 사료를 적립, 홈플러스 e파란재단을 통해 유기 반려동물 보호센터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고객들의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전국 홈플러스 및 온라인쇼핑에서 네슬레퓨리나 퓨리나원/알포/캣차우/프리스키, 카길 건강백서/뉴트리나, 인터펫 도비/캐비/내추럴오의 건사료를 30% 할인 판매한다.

김인숙 홈플러스 사회공헌 본부장은 “앞으로도 유기 반려동물을 지원하는 나눔 프로모션을 정기적으로 진행, 고객들과 함께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정착시키는데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플러스는 19주년을 기념해 같은 기간 동안 롯데네슬레코리아와 함께 ‘백혈병 어린이 치료비 지원 캠페인’도 진행, 코코아 상품 2종(핫초코 오리지널 10봉 박스/600g 통)이 1개 판매될 때마다 300원을 기부해 백혈병 어린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