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이원태 수협은행장, 중소기업 적극 지원한다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이원태 수협은행장, 중소기업 적극 지원한다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6.03.1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원태 수협은행장(가운데)이 지난 16일 광주광역시 광산구 소재 ㈜대웅에스앤티의 생산시설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수협은행 제공

[매일일보 이경민 기자] 이원태 수협은행장이 광주 지역의 거래 중소기업을 방문하여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상생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현장경영을 펼쳤다.

이 행장은 지난 16일 광주광역시 광산구 소재 ㈜대웅에스앤티를 방문해 주요품목인 자동차부품의 제조 공정을 둘러보고, 상호 협력을 증대하기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1998년에 설립된 ㈜대웅에스앤티는 다양한 종류의 강판과 자동차부품 등을 생산․판매하는 업체로, 2014년에는 산업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국무총리상과 중소기업청장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우량한 중소기업이다.

이 행장은 “우리 경제의 주춧돌 역할을 하고 있는 중소기업에 대한 금융지원에 소홀함이 없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즉각적이고 실질적인 서비스를 통해 수협은행과 중소기업이 상생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협은행은 지난 14일 중소기업 금융지원 확대를 위한 신상품 ‘Sh신용보증서Plus대출’을 출시․판매하고 있다.

‘Sh신용보증서Plus대출’은 신용보증서 담보대출만으로 한도가 부족한 중소기업에게 추가로 신용대출을 지원하는 상품으로 보증서대출금액의 최대 30%까지 추가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