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신한은행,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신한은행,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업무협약 체결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6.02.15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5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소재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 왕태욱 부행장(오른쪽)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왼쪽)이 소외계층을 위한 문화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사진=신한은행 제공

[매일일보 이경민 기자] 신한은행은 15일 서울 중구 소재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 왕태욱 부행장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소외계층을 위한 문화사회공헌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업무 협약은 미래세대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정서적 안정과 가정의 관계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했다.

이에 따라 신한은행은 은행권 최초로 매월 수준 높은 공연을 엄선해 상대적으로 문화체험 기회가 적은 저소득층 가정에게 무료관람을 지원하고 아이들에게 금융교육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왕태욱 신한은행 부행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평소에 공연관람의 기회가 적은 어린이들이 문화와 함께 신나는 한국을 이끌어갈 건강한 미래세대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신한은행은 미래세대를 위한 금융교육과 문화생활 지원을 통해 따뜻한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제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은 “문화생활과 금융교육은 삶의 중요한 부분으로 어린이들이 성장하는 데 있어 감성발달과 사회생활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면서 “어린이들을 위해 기꺼이 나눔을 실천해준 신한은행에 감사한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신한은행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정부의 문화 융성 정책에 맞춰 오는 24일 ‘문화가 있는 날’ 에 저소득 가정 100명을 초청해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뮤지컬 레미제라블 공연 관람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