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송도컨벤시아, 국제코팅접착필름산업 전시회 열어
상태바
인천송도컨벤시아, 국제코팅접착필름산업 전시회 열어
  • 이춘만 기자
  • 승인 2016.01.31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춘만 기자]국내 유일의 국제코팅접착필름산업전(Int'l Coating, Adhesive and Film Fair 2016)과 국제표면처리·도금·도장기술산업전(SURTECH KOREA)이 오는 3월 23~25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림에 따라 인천관광공사가 사전 전시회 설명회를 가졌다.

31일 인천관광공사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는 ㈜이상네트웍스와 (사)한국접착산업협회, 코팅과 접착 참가기업 대표 및 담당자를 초청해 ‘전시회 사전 설명회’를 열었다.

최근 송도컨벤시아 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설명회에는 인천관광공사 김현 MICE사업처장, ㈜이상네트웍스 조원표 대표이사 등이 참석하고, 전시회 참가기업 담당자 약 50여명이 참석했다.

설명회는 2016 국제코팅접착필름산업전(COATING KOREA)와 국제표면처리·도금·도장기술산업전 (SURTECH KOREA)의 진행경과 및 추진현황, 향후 추진계획 등을 밝히고 참가기업의 효과적인 마케팅을 방향을 제시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코트라 해외 바이어 매칭 프로그램 및 제2회 스마트 소재 & 표면처리 국제 컨퍼런스(SMS KOREA) 등 올해 새롭게 달라지는 주요 프로그램들은 설명회에 참가한 기업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설명회에 참석한 전시회 참가기업의 실무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전시회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3월 전시회를 위한 마케팅 방법 등 주최 측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높은 효율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고 밝혔다.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전시 준비 현황을 참가기업에게 알려 전시회에 대한 신뢰를 줄 수 있는 자리로 준비했다. 전시회 참가기업들과 직접 만나 교류하고 업계의 생생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2016 국제코팅접착필름산업전과 국제표면처리·도금·도장기술산업전을 위해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사전등록 신청을 접수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