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설 및 졸업·입학 시즌 맞아 T데이터쿠폰 프로모션
상태바
SKT, 설 및 졸업·입학 시즌 맞아 T데이터쿠폰 프로모션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6.01.29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텔레콤이 설 연휴 및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전국 T월드 매장에서 T데이터쿠폰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만명을 대상으로 T데이터쿠폰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사진=SK텔레콤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SK텔레콤은 설 연휴 및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전국 T월드 매장에서 ‘T데이터쿠폰’을 구매하는 선착순 10만명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T월드 매장에서 T데이터쿠폰을 구입한 고객이 오는 5월 31일까지 충전을 완료하면 100MB의 데이터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설 연휴 마지막 날인 다음달 10일 이전에 T데이터쿠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SK텔레콤 메인 모델인 설현 세뱃돈 봉투를 추가로 제공해 T데이터쿠폰을 세뱃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T데이터쿠폰은 쿠폰에 기재된 용량만큼 스마트폰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는 선불형 데이터상품권으로, 최소 100MB 부터 최대 5G까지 모두 5종으로 구성돼 있다.

SK텔레콤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가까운 SK텔레콤 T월드 매장 또는 편의점, 온라인·모바일 T월드 등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사용은 SK텔레콤 고객만 가능하다.

주지원 SK텔레콤 상품마케팅본부장은 “설 연휴 귀성·귀경길에 고객의 스마트폰 사용량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T데이터쿠폰을 활용하면 요금제 상향 없이 데이터를 추가로 사용하는데 매우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