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서비스, 모바일 RPG ‘심연의 군주’ 공개
상태바
SK네트웍스서비스, 모바일 RPG ‘심연의 군주’ 공개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1.26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SK네트웍스서비스는 지에이오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심연의 군주’의 스크린샷과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심연의 군주’는 전문 판타지 작가를 통해 탄생한 독자적인 세계관과 인물을 바탕으로 내면에 선과 악이 공존하는 주인공이 등장해 주변 인물들과의 서로 얽힌 장대한 모험의 서사시를 그리고 있는 모바일 RPG다.

탱커, 딜러, 힐러 영웅 조합을 기본으로 캐릭터별 다채로운 스킬을 통해 다양한 액션과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각각의 맞춤 전략이 필요한 캠페인, 공방전, 로얄럼블 등의 다양한 방식의 게임 모드를 지원한다.

RPG를 기본으로 마을 육성과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MOBA)형 플레이어 간 대결(PvP) 콘텐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심연의 군주는 다양한 장르 게임의 재미가 한곳에 녹아있는 게임으로 유저들에게 신선함으로 다가갈 것”이라며 “빠른 CBT 진행과 정식 출시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심연의 군주’는 지난해 12월 22일부터 3일간 포커스그룹테스트(FGT)를 실시해 다른 게임과의 차별성과 만족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RPG 요소와 마을 육성을 통한 공방전의 결합에 가장 큰 만족도를 보이며 현 게임시장의 인기 장르인 액션 RPG와의 차별성과 우수한 완성도를 검증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