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T(티)나는 여행단 1기’ 본격 출범
상태바
티웨이항공, ‘T(티)나는 여행단 1기’ 본격 출범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6.01.11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티웨이항공의 취항지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해 줄 ‘T(티)나는 여행단 1기’가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티웨이항공은 취항지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해 줄 ‘T(티)나는 여행단 1기’가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14일부터 27일까지 모집한 T나는 여행단 1기는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20세 이상 남녀 중 여행 관련 콘텐츠를 많이 올리는 블로거를 중심으로 선정됐다.

이들은 티웨이항공으로부터 해당 여행지의 왕복 항공권과 숙박비, 활동비를 제공받고, 블로그를 통해 티웨이항공이 취항하고 있는 나라의 여행 정보를 조금 더 쉽고 재미있게 전달해야 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T나는 여행단 1기의 여행지는 지난해 11월 티웨이항공이 신규 취항한 마카오로 결정됐다. 이들은 11일 오후 마카오로 출발해 4박 6일간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호찌민을 여행하게 될 2기는 오는 21일부터 2주간 모집에 들어갈 예정이다. 향후 T나는 여행단은 일본과 중국, 방콕, 타이베이, 비엔티안, 괌 등 티웨이항공의 모든 취항지를 탐방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행 지식에 해박하고 전달력이 뛰어난 T나는 여행단을 통해 취항지의 잘 알려지지 않은 명소와 맛집 등 여행의 노하우를 고객분들이 알기 쉽게 전달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