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제인송 콜라보레이션 VIP 키트 출시
상태바
아리따움, 제인송 콜라보레이션 VIP 키트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01.05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인송 콜라보레이션 VIP 키트. 사진=아리따움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트렌드 뷰티 아이콘 아리따움과 한국 다지아너 송자인이 만났다.

아리따움은 1월 제인송과 콜라보레이션한 VIP 키트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한국의 대표 디자이너 송자인의 브랜드 제인송과 협업해 클러치와 아이 섀도 팔레트를 구성한 특별한 VIP 키트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아리따움 X 제인송 VIP 키트 '1호 모던 시크'는 모던하고 시크한 디자인으로 스트리트 룩을 완성시켜준다.

제인송의 FW룩에 활용됐던 별 패턴을 후로킹 공법으로 재현한 폴딩 스트랩 클러치와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베이지, 골드, 브라운 톤의 6컬러의 아이 섀도 팔레트로 구성된다.

폴딩 스트랩 클러치는 여유로운 수납 공간은 물론, 스트랩을 탈부착해 숄더백뿐 아니라 크로스백, 클러치로도 활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함께 구성되는 아이 섀도 팔레트 1호 모던시크에도 제인송의 시그니처 별 패턴 디자인이 적용돼 희소성을 더했다. 6가지의 섀도는 텍스처와 컬러를 다양하게 구성한 베이지, 브라운 톤의 머스트 해브 컬러로, 일명 '국민 아이섀도우 팔레트'라고 할 수 있다.

 
 

아리따움 X 제인송 VIP 키트 ‘2호 페미닌 레이스’는 트렌디하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패션 피플 룩을 완성시켜준다.

제인송의 FW룩에 활용됐던 섬세하고 화려한 레이스 패턴을 담은 플랫 타입 클러치와 페미닌하고 화려한 6컬러의 아이 섀도 팔레트로 구성된다.

플랫 레이스 클러치는 넉넉한 사이즈의 지퍼 타입 여닫이 방식으로 페미닌하면서도 수납이 용이하다. 아이 섀도 팔레트 2호 페미닌 레이스에는 클러치와 동일한 레이스 패턴의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트렌디한 버건디, 카키 컬러로 구성해 소장 가치가 높다.

한편, 아리따움 X 제인송 VIP 키트는 2016년 아리따움 VIP 멤버십 가입시 선물로 제공되며, 1호와 2호 중 선택 가능하다. 아리따움에서는 이 스페셜한 키트 외에 3만원 이상 구매시 한정판 제인송 티지갑(2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