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경남지역 ‘우수기업 CEO 초청 간담회’
상태바
농협은행, 경남지역 ‘우수기업 CEO 초청 간담회’
  • 정두리 기자
  • 승인 2015.10.2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3일 창원 리베라컨벤션에서 김주하 NH농협은행 은행장(앞줄 가운데)이 우수기업 CEO 초청 간담회 후 경남지역 소재 중소기업 CEO및 기관장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매일일보 정두리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23일 창원 리베라컨벤션에서 경남지역 소재 중소기업 CEO 및 기관장을 초청, ‘우수기업 CEO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경남행정부지사, 중소기업융합 경남연합회장, 중소기업중앙회 경남지역본부장, 이노비즈협회 창원지구회장, 기술보증기금 창원지점장 등 기관장과 중소기업 CEO 42명이 참석해 농협은행과 중소기업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이 자리에서 김주하 농협은행 은행장은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금융서비스를 다방면에서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한홍 경남행정부지사는 “중소기업 CEO분들과 소중한 의견을 나누는 자리가 마련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경남의 산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라고 말했다.

한편 김주하 은행장은 간담회 이후 창원 봉암공단에 위치한 원자력발전소 발전부품 가공업체인 에스에이에스를 방문해 생산시설을 둘러보고 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중소기업 밀착지원을 위한 활발한 현장경영을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