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추석선물세트…“아름다움을 선물하세요”
상태바
라네즈, 추석선물세트…“아름다움을 선물하세요”
  • 권희진 기자
  • 승인 2015.09.07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네즈 추석 선물 기획 세트_베이직 케어 2종 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매일일보 권희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알찬 제품 구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추석 기획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우선 라네즈는 하루 동안 마르지 않는 풍부한 수분감으로 여름 동안 손상된 피부와 환절기로부터 안전하게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NEW 베이직 케어 2종 세트(5만7000원대)’를 선보인다.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촉촉한 사용감의 수분 스킨과 피부 정화와 유수분 밸런싱 케어로 부드럽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촉촉한 타입의 중건성 피부용 에멀젼으로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가을을 맞이하도록 돕는다.

보다 에너지 넘치는 젊은 피부를 선물하고 싶다면 ‘퍼펙트 리뉴 2종 기획세트(7만2000원대)’를 추천한다.

라네즈 퍼펙트 리뉴는 피부 건조, 칙칙함 등의 초기 노화 징후를 경험하는 젊은 여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퍼펙트 리뉴의 스킨차저 콤플렉스가 세포 에너지 대사를 촉진시켜 탄력 있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고, 세라마이드 리페어 워터 SLN이 피부 건조를 해결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수많은 여성들이 꿈꾸는 촉촉한 피부를 선물하고 싶다면 라네즈의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_EX 기획 세트(3만7000원대)를 소개한다.

지난해 새롭게 리뉴얼 된 라네즈의 워터뱅크 라인은 미세한 입자의 하이드로 이온 미네랄워터가 피부 깊숙이 빠르게 침투해 스스로 촉촉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보습 바이오진TM이 적용된 수분라인이다.

촉촉하고 건강한 남성 피부를 위한 ‘액티브워터 2종 기획세트(6만원대)’는 활력 수분 충전과 효모 추출물이 피부 속 히알루론산의 생성을 도와 즉각적으로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남성 피부 맞춤 워터인 액티브 워터는 고농도의 산소를 통한 피부 활력 충전과 남성 피부 필수 미네랄 3종을 통한 수분 충천으로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남성 피부 맞춤 워터다. 피부의 유수분 균형이 잘 맞는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남성들에게 추천한다.

라네즈, 라네즈옴므의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