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새 브랜드 캠페인 ‘기어 업’ 전개
상태바
기아차, 새 브랜드 캠페인 ‘기어 업’ 전개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5.06.29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기아차 각국 홈페이지 및 SNS 등에 캠페인 영상 공개
▲ 기아자동차가 한국, 중국, 독일 등 전 세계 주요 국가에서 기아차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기어를 높여라’의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 지난 5월 13일부터 16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진행된 해당 캠페인 참가자들의 활동 모습. 사진=기아차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기아자동차는 한국, 중국, 독일 등 전 세계 주요 국가에서 기아차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기어를 높여라’의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브랜드 캠페인 기어를 높여라는 자동차를 넘어 고객의 삶과 문화를 새롭게 그려나가고자 기아차가 지난해부터 펼치고 있는 프로젝트 ‘리:디자인’ 활동의 일환으로 기아차는 모든 것이 새롭고 서툰 청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그들과 소통하는 브랜드로 발돋움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이에 기아차는 지난 5월 13일부터 16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진행된 리:디자인 프로젝트 ‘기어 업’ 캠페인 참가자들의 활동 모습을 담은 캠페인 영상 5개를 전 세계 각국 홈페이지 및 유튜브 등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프롤로그 영상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전 세계 11개국에서 선출된 13명의 캠페인 참가자들은 △레이싱 서킷에서 운전의 즐거움을 경험하는 드라이브 ‘챌린지 코스’ △바르셀로나 시내에서 스스로 코스를 선택해 달리는 드라이브 ‘조이 코스’ △세계적 명사들을 초청해 인생의 자신감을 주는 ‘라이프 토크’ 등의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리:디자인 프로젝트 기어 업 캠페인은 기아차 브랜드가 전 세계 젊은 세대들에게 던지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다”라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과 함께 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