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예사관학교 실용음악과, 실용무용과 학생 아이돌그룹 ‘A6P’데뷔
상태바
한국연예사관학교 실용음악과, 실용무용과 학생 아이돌그룹 ‘A6P’데뷔
  • 이춘만 기자
  • 승인 2015.05.22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연예사관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아이돌그룹 A6P가 가요계에 데뷔했다.<사진 한국연예사관학교 제공>

[매일일보 이춘만 기자]국내 최초 기획사형학교로 대형기획사 시스템을 도입해 실무중심교육의 교육과 무대경험으로 탄생시킨 아이돌그룹 A6P가 데뷔했다.

한국연예사관학교 실용음악과와 실용무용과 학생들로 구성된 아이돌그룹‘A6P’가 데뷔했다고 22일 밝혔다.

학교 자체 기획사 DS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된 오디션을 통해 최종 선발된 멤버 6명은 모두 한국연예사관학교 실용음악과와 실용무용과 재학생들로 구성됐다.

선발 된 멤버는 다년간의 트레이닝을 통해 실력파 아이돌 그룹으로 정식 데뷔했다.

한국연예사관학교 실용음악과 출신 한 멤버는 “큰 꿈을 안고 입학한 한국연예사관학교를 통해 정식으로 데뷔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당찬 포부도 밝혔다.

A6P는 신인이라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높은 퀄리티의 타이틀곡 안무와 개성 강한 멤버들의 파워풀한 이미지로 현재 많은 여고생들 사이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한국연예사관학교는 실용음악과(2년제 실용음악과, 4년제 실용음악과), 실용무용과, 방송댄스과,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매니지먼트과, 방송스타일리스트학과 등 예술학과 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환경을 적극 지원해 국내 대표 명문예술학교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한국연예사관학교 입학관련 문의는 학교홈페이지 (www.kec.sc.kr)이나 대표번호 02-6049-41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