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건설, 세종 파밀리 3차 6월 분양 예정
상태바
신동아건설, 세종 파밀리 3차 6월 분양 예정
  • 이길표 기자
  • 승인 2015.02.2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생활권에서 3생활권까지 폭넓은 사업 진행
▲ 세종시 3-1생활권 M3블록에 올 6월 분양을 앞두고 있는 ‘세종 신동아 파밀리에 3차’ 아파트 조감도.

[매일일보 이길표 기자] 신동아건설은 오는 6월 세종시 3-1생활권 M3블록에 '세종 파밀리에 3차'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총 363세대 규모의 중소형 단지로 BRT라인이 인접해 있고 주변 기반 시설이 잘 조성돼 있어 세종시의 '숨은 진주'로 불린다.

회사는 소비자 입맛에 맞는 특화된 설계와 다양한 평면 개발을 통해 지난 성공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는 전략이다.

이 회사 대표이사 이인찬 사장은 "세종 신동아 파밀리에 3차 아파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 회사의 경영이 안정궤도에 오를 수 있다"고 말하면서 "세종시를 대표하는 고객 중심의 시공사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져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회사는 오는 28일 총회가 예정된 세종시 이주민 아파트 조합사업에도 참여하고 있다.

이 사업은 지하 2층~지상 30층 규모 아파트 723가구를 짓는 것이다. 이 중 이주민들로 구성된 조합원 분양분 300가구를 제외한 나머지 400여가구가 이르면 오는 8월 중 일반 분양될 예정이다.

아파트가 지어질 3-2생활권 M1블록은 3생활권 내에서도 입지가 우수한 편에 속한다.

세종시청과 교육청·세무서 등 관공서가 위치하고 대중교통이 편리하며 금강을 조망할 수 있어 경관도 뛰어나다. 특히 이미 활성화돼 있는 대전 노은지구와도 인접해 있어 세종시는 물론 인근 수요자들의 관심도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