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7월 친절 택배기사 감성 이벤트 실시
상태바
NS홈쇼핑, 7월 친절 택배기사 감성 이벤트 실시
  • 권희진 기자
  • 승인 2014.07.2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권희진 기자] NS홈쇼핑은 24일 협력사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제품을 받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7월 친절 택배기사 감성 이벤트 ‘우리아빠 최고’를 실시했다.

‘우리아빠 최고’는 친절 택배기사 40명에게 패밀리 레스토랑 외식상품권을 축하 격려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택배기사 협력사로는 CJ대한통운, 동부택배, 한진택배, 현대택배 4개사가 참여했으며, 각 업체에서는 10명씩 총 40명을 선정했다.

▲ NS홈쇼핑은 여름철 택배기사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24일 CJ대한통운 택배중앙 사업담당을 방문해 ‘우리아빠 최고’ 시상식을 실시했다. <사진=NS홈쇼핑 제공>

황성희 NS홈쇼핑본부장은 “NS홈쇼핑의 상품을 가장 마지막으로 고객님께 전달하는 분이 바로 택배 기사님들로 그 책임감이 막중하다”라며 “열악한 상황 속에서도 항상 웃음을 잃지 않고 NS홈쇼핑을 위해 애써주시는 택배기사님들께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NS홈쇼핑은 스마트택배 앱 서비스에서 친절쿠폰을 받은 택배기사들을 대상으로 매월 택배기사 감성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매월 주제가 변경되며 오는 8월에는 우수택배 기사 가족을 당사로 초청, 기업을 소개하는 ‘홈쇼핑 체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NS홈쇼핑은 2013년 11월부터 스마트택배 앱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칭찬을 받은 택배사원에게 최고 수 십만원 상당의 격려품을 지급하는 ‘칭찬쿠폰’ 제도를 실시해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문화상품권, 생수, 쿨토시, 철원오대쌀 등의 격려품이 전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